구글은 야심가! google gears와 google docs

구글은 대단한 야심가이다. 역사상 최악의 경제난에서도 래리와 세르게이는 끊임 없이 사업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그 들의 소비자 영역까지 넓히고 있다. 구글의 새로운 소비자층은 바로,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나라나 상황에 처한 사람들이다.

그 대표적인 예가 google gears와 google docs라 할 수 있다. 

구글 기어스는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았더라도 마치 연결된 것 처럼 환경을 조성해준다. 구글 독스에 구글 기어스를 적용하여 오프라인에서도 구글독스를 사용할 수 있다. 

이들은 결국 온, 오프라인 상태에 관계없이 구글의 모든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하고 있는 것이다. 얼마나 대단한 일인가!

구글은 2005년부터 인프라를 확충하는데 애를 쓰고 있다. 6억달러를 위성에 투자하여 개발도상국에서도 인터넷 접근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인프라를 구축하고 신규 시설을 확보하고 있다. 

그들은 최종 목표는 전 지구인이 모두 구글러가 되는 것이 아닐까.

다음은 google docs에 대한 설명이다.

태그: , ,

One Response to “구글은 야심가! google gears와 google docs”

  1. 김 가혜 Says:

    구글… 어후 어디까지 확장하고 나아갈까?? 진짜 20년 넘게 구글을 모르고 살아왔던 내가 너무 문맹인같아!!! 근데 이번에 발표준비하면서 왠지!! 나 많은 구글의 서비스를 접해서!! 되게 음~~~ 좀 자란 느낌이야!! 히히 내일 발표잘하자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