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15,625 new twitter followers in 30 days

여러분들도 이런 자극적인 문구에 낚이셨죠?
Twitter에서 30일만에 15,625명의 followers를 만들 수 있다니!

tweeter gatter
http://tweetergetter.com/boreum

http://www.tweetergetter.com

followers 수를 높여야 하는 경영과 정보기술 수업 친구들과 기타 여러 기업 여러분들. 과연 이 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봅시다.

twitter followers 수 늘리기

예를 들면, 이런 겁니다. 다단계라고 해야할까요. 저에게 5명의 follower가 있다고 가정하겠습니다. 그 다섯명의 아는 사람들과 연계되어 25명, 또 그 사람들과 연계되어 125명 이런식으로 확장되어 나가는 형태를 띕니다.

>
eb8884eab5b0eab080

아마도 나는 tifwells란 아이디의 twitter의 글에 낚인 모양이다. 그 사람의 아이디가 1위로 들어가고 내가 여기에 sign을 하면

내가 하지도 않은 말

나는 이런 말을 하고 싶진 않지만, 뭐 follower들이 생긴다니깐 해본다. 음..
이 글을 보게 된 사람들은 궁금하게 된다. 그리고 다들 클릭하게 되고 나와 같은 단계를 밟게 되겠지. 그럼 나의 follower들이 늘어나게 된다.

나의 follower들은 이를 단순 피싱사이트인 줄 알고 무시한 모양이다. 이 글을 올린지 1시간이 지났지만 followers들의 숫자에는 변함이 없다.
그러나 이 분을 보시라.

효과

아마 효과가 있었나보다.
eba78ceb93a0ec9db4
이런 시스템을 만드신 분이다. tweeter getter에 들어가 지시에 따르면, 메일이 날라온다.

비밀로 하라고 하셨는데, youtube에서도 이런 시스템을 낚시질 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이렇게 대놓고 PR을 하는 것보니 공공연한 비밀인 듯 싶다. (개인들마저 동영상을 만들어 보다 더 많은 follower들을 유치하려고 한다) 더 많은 서비스를 받고 싶으면 97달러를 지불해야한다. 아직 twitter 자체적인 수익모델은 없지만 이 시스템은 twitter를 이용해 수익을 내는 모델이다.

이 모델에 대해 격렬하게 반대하는 이의 동영상도 참조하시길.

자세한 내용은 직접 들어가서 보시길 바란다.
http://bruteforcetwitter.com/home.php?id=streetmagic

자꾸 개인적으로 메일로 날라오니깐 이 시스템 내용을 공개하는 것이 섣부른 판단이 아닌가 싶어, 두렵기도 하다.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바로 연락해 주시기를 바란다.

만약 위와 같은 시스템을 사용해보고 싶으시다면, 내 계정이 담긴 링크 주소를 올림을 양해해주시길 바란다. 작성자가 들어가지 않은 순수 링크는 어디서 따와야 하는지를 모르겠으니 말이다. http://tweetergetter.com/boreum에 들어가서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시길 바란다.

+ 그러나 twitter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tweeter getter에 직접 입력해야하니, 이점 명심하시고 유의하여 사용하시기를 바란다.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해킹당할 염려도 있다!

그러나,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했다는 것을 보니… 크게 문제는 없을 듯 싶다.

태그: , , , ,

3개의 답글 to “Get 15,625 new twitter followers in 30 days”

  1. 김가혜 Says:

    이게 뭔가요… 우왕;; 헐… 피라미드 다단계!!ㅋㅋ 근데 이거 뭐야 진짜?? 그냥 저런 메세지를 내가 클릭하면 내가 너의 follower가 되는건가??

  2. 김보름 Says:

    그런 듯, 그래서 확인해보려고 내가 낚인 tifwells란 이용자를 찾고 싶은데.. 존재하지 않은 사용자라고 하네! -_- 어디가서 확인해 본담…

  3. 관심있게 읽은 Post들 10 « Creativity, Innovation, and Tech - 변지석 Says:

    […] Get 15,625 new twitter followers in 30 days […]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