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 you ever heared about Twintern?

Tweeting Becomes a Summer Job Opportunity

Twintern-Pizza Hut Social Media Intern

Twintern이 등장했다. 피자헛은 이번 여름 인턴쉽을 구하는데 Twintern을 구한다고 한다. Twintern은 새로운 social media를 이용한 마케팅 활동을 하게 되는 인턴쉽이다.
“member of the PR team and will focus on new and emerging social media, such as Twitter, Facebook and others.”

Pizza Hut Twintern은 140자 내에서 피자헛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기록하게 된다. 피자헛에 대한 부정적인 언급을 하는 Twitter를 모니터링한다.
successful applicant는 DM (direct message), RT (retweet) and # (hashtag)를 잘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구직자들은 social-media skill을 증명해 보여야만 한다. Pizza Hut은 YouTube에 동영상이 마구 올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omino Pizza의 직원이 피자에 만행을 저지르는 동영상을 올린 적이 있다.
관련기사 링크
관련 블로그 포스트 변지석 교수님 Disgusting Dominos Employees

이에 대해 Domino Pizza에서는 이에 대해 대대적으로 사과를 하였다.

미디어 영향력을 직감한 Pizza Hut의 발빠른 행보가 twintern으로 이어진 것이다.

참고. Domino Pizza 만행 동영상은 모두 삭제되었으니, 찾는 수고는 없으시길.

태그: , ,

4개의 답글 to “Have you ever heared about Twintern?”

  1. 채 진우 Says:

    음…저런 인턴이라면 저도 해보고 싶군요. ㅎㅎ 하지만 소셜 스킬이 무진장 모자르니 낭패

    • 김보름 Says:

      에이~ 가능하실텐데요, 뭐! 일단 유투브 동영상부터 만들어보심이;;; ^ ^ 혹시 인원이 필요하시다면 돕겠습니다!

  2. 채 진우 Says:

    하하;;;말씀만 들어도 감사합니다 ㅋ

  3. 관심있게 읽은 Post들 11 « Creativity, Innovation, and Tech - 변지석 Says:

    […] Have you ever heard about Twintern?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