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의 거리의 악사들이 부릅니다.

우리는 유명한 뮤지션도 아닌 평범한 사람들 부르는, 가슴을 울리는 노래들을 듣곤 한지요. 폴포츠, 최근의 수잔 보일에 이르기까지 말입니다. 이제 이 곡을 최우선순위에 놓아야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Think positive! 하게 만드는 이 곡. 그리고 세계 여러 거리의 악사들이 부르는 노래. 이 비디오의 제목처럼 The Beauty Of Cooperation이 아닐까 합니다.


Stand by me
보시는 바와 같아 이 동영상에 나오는 악사들은 모두 다른 곳에서 활동하는 이들입니다. 여러 가지 목소리로 한 곡을 부릅니다. stand by me.
원곡은 Ben E. King이 불렀습니다. 그것도 1986산. “웬 더 나잇!!”의 이 노래. 한 번 쯤은 들어보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이 노래가 이렇게 저의 가슴을 때릴 줄은 몰랐습니다. 거리에서 춤을 추는 아빠와 아이. 그리고 정말 마음을 다해 노래를 부르는 거리의 악사. 심지어 인디안 부족까지!!!

This song says
No matter who you are
No matter where you go in your life
……………………………….
to stand by you.

전 세계인을 하나의 노래로 부르게 하는 이 기술력. 세계 어디든 갈 수 있고, 그 누구라 할지라도 그 음악을 녹음할 수 있고, 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youtube 공간. 전 세계인을 하나로 만드는 이 기술력. 괜시리 제 가슴을 찡하게 합니다.

이 영상을 만든 이들의 홈페이지 www.playingforchange.com입니다.
더 관심있는 분들은 가보세요. 이들은 facebook과 twitter를 모두 하고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는 one love도 있습니다.

태그: , ,

6개의 답글 to “전세계의 거리의 악사들이 부릅니다.”

  1. .cat Says:

    음악이란건 확실히 초월적인 무언가가 있는 것 같아요. : )

    • 김보름 Says:

      이 음악을 듣고 몇 시간 동안 너무 행복한 기분에 젖어있었어요! 역시 뮤지션은 정치인만큼 영향력이 강한 것 같아요~

  2. 관심있게 읽은 Post들 11 « Creativity, Innovation, and Tech - 변지석 Says:

    […] 전세계의 거리의 악사들이 부릅니다. […]

  3. JAE GEUM LEE Says:

    블로그 글들 잘 보고 있어요^^ 저두 꿀꿀한 기분 동영상 보면서 히쭉 웃으며 갑니다^^

  4. 안녕하세요 Says:

    잘보고 갑니다 좋은하루~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