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yola 3D Outdoor

아이들은 더이상 엄마에게 혼나면서 벽에 그림을 그리지 않아도 된다!

crayola

밖에 나가서 그리면 되니깐!

Crayola 3D Outdoor는 밖에서 그릴 수 있는 chalk와 같은 개념인데, 아이들이 흔히 사용하는 크레파스와는 다르다! 다음의 영상은 Crayola 3D Outdoor에 대한 광고이다.

3D로 볼 수 있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도 있고. 아무데나 그릴 수 있고. 또 물에도 잘 씻긴다. 고로 길가를 마구 더럽게 할 염려는 없다는 뜻이다.
아이들의 creativity를 키우기에는 그림 그리기 만큼 효과적인 것이 없다고 들었다. Crayola 3D Outdoor가 아이들의 상상력을 무한 자극할 것 같다.

과거 벽지에 그림을 그리다가 혼났던 기억에 갑자기 울적해졌다. 내 자식은 혼내지 않아도 되겠다!
밖에 나가서 그리라고 하면 되니깐 ~

Crayola 3D Outdoor의 홈페이지 carylola.com 이 제품 외에도 아이들의 그림그리기를 돕는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태그: , , ,

One Response to “Crayola 3D Outdoor”

  1. 관심있게 읽은 Post들 12 « Creativity, Innovation, and Tech – 변지석 Says:

    […] Crayola 3D Outdoor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