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 cigarette

Oh, my god! 흡연애호가들의 건강을 살뜰히 챙겨줄 제품으로 은단 외에 또 다른 제품이 있네요. 비흡연자인 저로써는 다소 난감한 제품입니다.

www.gamucci.com

전자 담배 쯤이라 생각할 수 있는 이 제품은 나온지는 꽤 되었습니다. 2008년도에 출시가 되었다고 하니까요.

gamucci

실제 담배랑 비슷하게 생긴 이 제품은 가상으로 담배를 핀 것 같이 느끼게 해주는데요. 이름이 “Gamucci”네요, 일본어 같죠? 그런데 이 회사는 런던에 기반을 둔 회사라고 하네요. 개발자의 이름은 homepage에 나와있지 않네요.

Gamucci 의 Benefits입니다.

1. Non-Flammable
2. be smoked everywhere
일반적으로 흡연이 금지된 구역 내에서도 법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3. cool sophisticated design
4. different flavours
담배맛이 다르답니다. Tobacco, Chocolate, Coffee, Apple, Cherry, Mint, 심지어 zero nicotine도 있다네요.
5. rechargeable배터리로 충전하여 쓰는 만큼 담배값 들일이 없겠네요.
6. cheaper than traditional cigarettes
드디어 담배도 껌과 사탕 외에도 대체재가 등장하게 된 건가요!
7. Healthier Option
가장 중점을 두고 설명해야 하는 부분 같습니다.
tobacco와 tar까지 들어있지 않다네요! 전통적인 담배가 4000여개가 넘는 화확성분중 25개의 발암물질이 들어있는 것과는 달리 GAmucci는 어떤 발암물질도 들어있지 않다고 하네요. 단지 담배처럼 보일 뿐이랍니다.

(Gamucci 홈페이지에서 Benefit을 설명하는 페이지 부분이 돋보였습니다. 마치 타로카드에 그려진 그림들을 클릭하면서 알 수 없는 마법의 세계, 혹은 매력적인 세계 속으로 초대하는 듯 했습니다.) Gamucci Benefit 설명 페이지

Gamucci 광고 동영상입니다. 물론 TV 방영은 어렵겠죠.
제품군이 워낙. 특별하니

이제 아버님께 은단이나 니코틴 패치 대신에 이 선물 어떨까요.
그리고 아무리 건강에 나쁘지는 않다고는 하지만, 오래도록 피우시진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건. “담배 = 나빠!”라는 고정관념의 골이 깊어진 듯 합니다.

태그: ,

One Response to “electronic cigarette”

  1. 김보름 Says:

    국가에서 전자담배도 담배라는 규정했네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