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of the Google earth/maps cool project!

Digital tribute to fallen troops

Memorial Day를 맞아 Google Earth와 Google Maps가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에서 죽은 5,7000이 넘는 미국인들과 연합군들을 추모하는 project를 가동했다.

각 사람들의 개인사와 사진, 어떻게 그들이 죽었는지, memorial wabsite에 방문하여 친구들과 가족들의 코멘트도 볼 수 있다. 그들이 죽었던 장소와 그들이 있었던 장소도 표시해준다.

유족들에게는 정말로 고마운 선물이 아닌가 싶다. 또 이러한 project를 구축해 놓음으로 인해서 전쟁으로 인하여 얼마나 크나큰 비극이 일어났는지, 전쟁을 경험하지 못한 세대들에게는 좋은 가르침이 될 것이다.

<

태그: , ,

4개의 답글 to “One of the Google earth/maps cool project!”

  1. Jisurk Pyun Says:

    기가 막힌 Google Earth application이네요… CNN 앵커의 설명에도 놀라움과 어떤 emotion이 담겨있는 것 같은데. 미국 현충일에 적합한 뉴스인 것 같습니다.

    • 김보름 Says:

      저는 보면서 미국 앵커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단순 reading이 아닌 직접 프로그램을 실행해가면서 시청자들이 좀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을 보면 말이예요! 그것에 비하면 국내 뉴스는 수동적이라 말할 수 밖에 없네요. 뉴스는 보다 능동적이어야 하는 데 말이죠 ㅠ

  2. 관심있게 읽은 Post들 12 « Creativity, Innovation, and Tech – 변지석 Says:

    […] One of the Google earth/maps cool project! […]

  3. Shannon Says:

    Wow! That was amazing. Great technology. Thanks for posting.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