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amateurish Ad

2009-1학기 홍대 경영학과 학생들은 무얼할까요?
직접 발표도 하고 경영과 정보기술 수업시간에 광고도 만듭니다!

이런 컨셉을 갖고 광고를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광고입니다.

“물=생수”을 대체할 수 있는 각종 믹스 음료, 기능성 음료와 이온 음료군으로 대체품목을 잡고, 물의 기능적인 측면에서 좀 더 접근해보고자 했습니다. 사실 온몸을 물감으로 칠하고나서 사람들이 저희를 피하거나 혐오스러워하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촬영하고 싶었습니다만, 사람들이 의외로 모르는 척 해주고 의연한 모습을 보이는 등 궁금증을 참는 모습을 보이더군요.

어떤지는 comment로…

-단지 제목처럼 amateurish 동영상이니, 화면이나 사운드가 다소 조잡한 면이 있더라도 양해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김가혜 학우나 저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나 사운드 믹싱 프로그램은 처음 만져보는 거라서… 미흡한 점이 많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무려 5~6개 곡을 믹싱하고, 고생한다며 음료수와 과자를 들고 기숙사에 합숙하시러 오신 김가혜 학우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 학기 동안 네가 수고가 많다~

2개의 답글 to “an amateurish Ad”

  1. 이상훈 Says:

    재밌네요. ㅎㅎ 단, 짧은 시간에 너무 많은 것을 담아 내려고 한 것 같습니다. =_+

    • 김보름 Says:

      담고 싶은 것, 절반도 담지 못한 듯 합니다 ㅋㅋ 액기스만 넣어놨어야 되는데, 그 것도 참 힘들더군요. 광고 제작자들이 새삼 위대해 보입니다~ 코멘트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