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orola의 영화, “Timeless”

Motorola에서 단편영화를 만들었다. 모토로라의 신제품 모토 클래식(MOTO Klassic) 출시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라고 한다. TV광고에서 뮤직비디오 형식의 광고형태를 많이 봐왔다. 하지만 무려 단편영화라니. 흥미가 생겼다. 그래서 motorola의 Klassic 홈페이지에 접속해봤다.

http://www.motoklassic.com/

그리고 Motorola가 만든 단편영화인 “Timeless”의 이벤트에 응모해 보려고 하였다. 이 이벤트는 motorola에서 요구하는 그런데 이 이벤트 형식이라는 것이 상당히 위험해보였다. timeless의 시사회 초대권과 각종 경품을 받는 이벤트인데, 그 응모과정이 쉽지 않은데에 문제가 있다.

timeless 이벤트
이벤트라 함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제품에 관심을 갖게 하는 것이 주목적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이벤트에 응모하는 것조차 쉽지 않은 것 같다.

timeless 이벤트

위 그림 이미지의 빨간 글씨에 대한 내용은 이러하다.
“개인 블로그 또는 게시판 방문자가 스크랩한 영상을 끝까지 감상한 경우에만 1회 플레이로 인정한다”

게다가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motorola 가입화면

motorola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한다.

바로 이 영상이다. ‘모토 클래식 사이트 가기’를 누르면 영상을 볼 수 있다.

이러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여자가 과연 많을까?
랭킹순위
랭킹순위를 보았다. 참여자는 57명. 10월 27일부터 이벤트를 시작했고, 오늘부터 그 추이를 지켜봐야겠지만 다른 이벤트보다 참여자 수가 현저히 적은 것 같다.

상당히 timeless의 감독 류승완과 정두홍과 케인 코스기(Kane Kosugi)의 투톱 주연에 기댄 매니아들을 위한 이벤트라고 밖에 설명이 안된다.

Motorola의 프로모션. 과연 잘 되고 있는 것일까.

나또한 류승완 감독의 매니아이므로, 복잡한 과정을 거쳐 위의 동영상을 스크랩하였다.

+ 여담
이 글을 보시는 방문자들께.
시사회 다녀온 후 반드시 후기를 올릴테니…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위의 ‘모토 클래식 사이트 가기’를 클릭하여 동영상을 끝까지 봐주세요~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