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와 여러분에게 필요한건? Self-Esteem

지금 나에게 가장 필요한건 Self-Esteem이 아닐까 한다.
대학에 처음 입학했을 때, 느꼈던 그 느낌과 동일한 느낌이 나를 힘들게 하고 있다.
비교, 비교 때문이 아닐까 한다.
지금 나와 함께 하고 있는 이들과 시작선부터가 다르다는 느낌.
그렇다. 나는 부끄럽게도 열등감을 느끼고 있는 것이다.

우연히 Mike의 동영상을 보게 되었다. Self-Esteem을 판다는 깜찍한 발상을 한 Mike! Mike가 판매하는 Self-Esteem의 option들을 사용해볼까 한다.

#열등감: 다른 사람에 비하여 자기는 뒤떨어졌다거나 자기에게는 능력이 없다고 생각하는 만성적인 감정 또는 의식

2개의 답글 to “지금 나와 여러분에게 필요한건? Self-Esteem”

  1. 김다혜 Says:

    ㅋㅋㅋㅋㅋ재밌어서 세 번 봤어.ㅋㅋ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