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iPod의 활용도는 어디까지?

iPhone과 접목되어, 새로운 분야나 새로운 기술들이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이제 iPhone이나 iPod을 이용하여 리모콘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다음의 동영상에서 알 수 있듯이, 빨간색의 잭만 iPhone이나 iPod에 꼽아 둔다면 어떤 리모콘도 대체할 수 있을 것이다.

제품 하나의 파급력이 대단한 듯 하다.
iPhone과 iPod.
잘만든 제품 하나가 산업 전반을 바꿔놓고 있다.

참고할 포스팅
변지석 교수님의 iPhone Art라는 새로운 분야가 생겼다
iPhone을 전자 악기로 사용한다

2개의 답글 to “iPhone, iPod의 활용도는 어디까지?”

  1. dcsquared Says:

    요즘 소비자들은 전자제품을 사고 눈부시게 발전되는 기술과 그 기능들을 메뉴얼을 읽고 공부해야하는데, 대충 써보고 귀찮으니깐 반납을 그렇게나 많이들 한답니다. 그래서 Refurbished 상품들도 그리 많은거구요.

    덕분에, 재정난에 유능한 Sales얘들을 감원한 Circuit City가 망한 큰 원인 중에 하나가 바로, 감당할 수 없는 물건들의 ‘반납’이라더군요.

    이 점을 생각한다면, Apple의 제품들 특히 iphone은 바로 이런 ‘게으른’ 대중의 소비자들을 잘 간파하고 positioning을 정말 잘했습니다.

    하지만, 관건은 iphone에서 iphone 3GS 가 아니라, 그 다음에 어떤 ‘변신’을 이룰 수 있느냐. 그것 같습니다.

  2. 메뉴얼을 제발 읽으시오! « DC^2's America in Korean Says:

    […] 김보름님의 블로그에서 iphone과 ipod의 활용도에서 글을 적으셨더라고요. iphone의 파급력/영향 등을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